아리따움, ‘스타일 팝 푸딩 틴트’
아리따움, ‘스타일 팝 푸딩 틴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1.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에 잘 어울리는 4가지 네온 컬러 구성

 
우수한 발색력과 촉촉한 발림성의 다양한 틴트 제품으로 뷰티 마니아들의 인정을 받아온 아리따움이 올 봄 여성들의 입술을 더욱 말캉말캉하고 청순하게 연출시켜줄 아리따움 ‘스타일 팝 푸딩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리따움 스타일 팝 푸딩 틴트는 탄성 있는 푸딩 질감의 에멀전 제형 틴트로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바르는 순간 탱글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 랩핑 시스템(Moisture Wrapping System)이 보습막을 형성해 얼룩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 및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유래의 장미 성분과 틴트 성분이 배합되어 입술을 투명하고 청순하게 물들여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이 밖에도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입술을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보습을 유지해준다.

아리따움 ‘스타일 팝 푸딩 틴트’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소녀를 연상시키는 네온 핑크 컬러의 ‘1호 폴카핑크’를 비롯해 발랄하고 톡톡 튀는 네온 오렌지 ‘2호 스윙코랄’, 도도하고 열정적인 네온 레드 ‘3호 탱고레드’, 신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라벤더 컬러의 ‘4호 롤리팝’ 등 봄에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