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설 맞이 선물대전 실시
한경희뷰티 설 맞이 선물대전 실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4.01.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 세트 6종.인기제품 한정 특가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새해 첫 명절을 맞이해 1월24일까지 <설 맞이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인기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4만원 이상 구입 시 ‘디자이닝 아이컬렉션’과 ‘크리미 펜슬 아이라이너’를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입 시 ‘링클프리 프리미엄 크림’, ‘워터 핏 파운데이션’, ‘디자이닝 아이컬렉션’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설 선물세트는 기초 케어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6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스틱 풀 메이크업 13종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링클케어 전문 제품인 ‘오앤 링클프리 풀세트’는 50% 이상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인 ‘오앤 에스테틱 RX 바이브 마스크 시즌2’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동안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이 고글 클렌징 티슈 5개’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14년 첫 세일을 기념해 단일 제품까지 할인 품목을 확대했다.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마린홀릭 워터리 수분크림’, ‘오앤 원더스틱 립 크레용’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구성해 99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장기적인 경기 불황으로 명절 선물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한경희뷰티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라인을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초제품부터 색조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가족, 친지, 친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