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고객 멤버십 리뉴얼 론칭
에스쁘아, 고객 멤버십 리뉴얼 론칭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4.01.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별 강화된 혜택?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4년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스쁘아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구매 시 다양한 부가 혜택 및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제도로, MEMBERS(멤버스), VIP, VVIP 총 3등급으로 개편해 멤버십 고객 별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VIP 등급 기준을 완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업그레이드된 에스쁘아 멤버십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아모레 퍼시픽의 뷰티 포인트 제도와 동시 운영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새해를 맞아 에스쁘아 멤버십 신규 가입 시에는 첫 구매 5% 할인 쿠폰 및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1만원 할인 쿠폰 3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멤버스 고객에게는 멤버십에게만 해당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아이브로우 바 서비스 또는 브라우마스터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멤버십 VIP와 VVIP 단계 별 혜택은 다음과 같다. 올해 1회에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에스쁘아 VIP 멤버십에 해당되며, 아이브로우 바 서비스 또는 브라우마스터 50% 할인 쿠폰 및 VIP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 올해 2회 내 총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VVIP 멤버십 대상자로, 매월 1회 풀 메이크업 서비스, 분기 별 1회 아이브로우바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VIP 클래스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온라인 샵 VIP 라운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온, 오프라인 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후 에스쁘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2014년에도 에스쁘아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풍성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멤버십 서비스 개편 기념, 1월 한달 동안 매일 14명의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