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체육관 농구장에 싸이가 떴다
안양체육관 농구장에 싸이가 떴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3.11.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KGC인삼공사 농구단 샘플링

 
소망화장품은 11월 15일 안양체육관에서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소망화장품의 히트아이템을 홍보하고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샘플링을 진행했다.

이번 샘플링은 소망화장품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젊은 그룹 ‘프레쉬팜’에서 회사를 위해 기획한 자발적인 홍보활동 캠페인으로, 프레쉬팜 멤버를 포함한 20명의 직원들이 직접 샘플링을 자원하여 고객들을 만났다.

무료로 증정된 제품은 싸이 가면 컨셉의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시트마스크’와 뷰티크레딧, Onl 10% 할인권으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 준비된 샘플링 제품이 금방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 속에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프레쉬팜 2기 위원장 김은주 대리는 “이번 샘플링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활동에 나선 것이 큰 의미가 있다”며 “현재 화장품 시장이 어렵긴 하지만 직원들이 똘똘 뭉쳐서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홍보활동들을 기획하고 실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프레쉬팜은 소망화장품은 과장급 이하의 직원들이 기업 내 소통을 활성화하고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 혁신 주도그룹으로, 올해로 2기째 운영 중이다. 이들은 KT&G 그룹의 대표 키워드인 ‘변화와 혁신’, ‘도전과 젊음’에 걸맞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발적인 홍보활동 캠페인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