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커, ‘커커엔젤 기금’ 1억원 돌파
㈜커커, ‘커커엔젤 기금’ 1억원 돌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3.11.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동적 재능·교육기부 등 사회환원 사업 주도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이사 이철, 이하 커커)에서 본격적인 사회환원 사업을 주체적으로 진행하고자 창단한 ‘커커엔젤’의 기금이 1억원을 돌파했다.

‘커커엔젤’은 매장의 원장이 단원이며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능동적으로 재능기부, 교육기부 등을 하는 프로젝트로써 커커 직원 각자의 기부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앞머리 커트 시술 시 사용된 고객들의 커트비용 금액을 전액 모두 커커엔젤 기금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기부에 앞장서고 있다.

2011년 5월 창단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온 커커엔젤은 대표적으로‘월드비전과 함께 전개하는 ‘꿈꾸는아이들’ 프로젝트로 미용인이 되길 원하고 있으나 형편상 그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멘토 지원을 했다. 

2012년 1기 17명을 진행했으며 2013년 2기 15명을 진행하며 이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사랑으로 모아진 커커엔젤 기금은 최근 1억원을 돌파해 그 활동과 열정을 짐작해볼 수 있게 했다.

커커 관계자는 “나의 재능과 약간의 노력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커커엔젤의 선행에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