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앙, 스냅촬영 콘테스트 진행
미시앙, 스냅촬영 콘테스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3.11.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탈렌트 대상

 
미모와 끼를 겸비한 글로벌 예비 스타를 선발하는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가 10월 30일 개최됐다.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에 참가한 예비 스타들은 화장품 전문제조기업 ㈜미시앙(대표 김귀동)을 방문해  화장품 시연과 미시앙 자회사인 닥터미시앙의 피부숍에서 피부마사지 시연을 진행했다. 미시앙은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하는 우수 화장품제조기업으로 금번 우수제조업체에 선정돼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의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

미시앙은 ‘CHA9배아줄기세포액 11종’ 화장품을 국내에 첫 론칭 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중심으로 시장 확장을 목표를 갖는 중견기업이다.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탈렌트 대회관련 유주그룹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모바일콘텐츠를 겨냥해 자사제품의 확장과 신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도 밝혔다.

한편,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는 대한민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세계 슈퍼탈렌트 선발 미인대회이다. 이번 미시앙에서 진행된 스냅촬영 콘테스트는 전세계 주요 국가의 50여 참가자들이 10월 15일 국내 입국해 10월 30일 문체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운영하는 디지털방송콘텐츠센터 ‘빛마루’ 결선대회 전에 사전 프로그램 활동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