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
에뛰드하우스,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0.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행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10월 22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세일은 5일동안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됐다.

에뛰드하우스의 추천 제품은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과 최근 출시된 ‘돈워리(Don't worry)’ 핸드크림과 립밤이다. 출시 한달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많은 소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은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조절 등의 멀티 기능과 사용의 편리성을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줘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환절기에 어울리는 ‘돈워리’ 핸드크림과 립밤도 추천한다.
 
‘돈워리’ 핸드크림과 립밤은 깜찍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힐링 컨셉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감성 뷰티토이 제품이다.

쉐어버터와 유기농 허브워터 성분으로 소녀들의 촉촉한 손과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쓰담쓰담’, ‘다독다독’, ‘도란도란’등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이나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피부 수분 유지를 위해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스윗 파라다이스’ 행사를 통해 더욱 촉촉한 겨울을 준비하게 도와주는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사랑스러운 소녀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