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해외 박람회 참가 박차
라미화장품, 해외 박람회 참가 박차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0.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파리 화장품 박람회, 모스크바 박람회 출품 등

 
라미화장품은 지난 9월, Paris-Prte de Versaills 국제 전시장에서 실시한 ‘2013 파리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Beyond Beauty Paris 2013)’의 출전하고 오는 11월, 모스크바 박람회 출품을 앞두고 있는 등 해외 박람회 참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미화장품은 매년 지속적인 박람회에 출품을 통해 수출전용 제품 카타리나 지오와 소르띠에 브랜드를 알렸고 이러한 노력으로 올해는 큰 성과를 올렸다.

라미화장품은 뷰티 히스토리를 이미지화한 라미벽화를 부스 전체에 디자인해 오리엔탈적인 느낌과 한국의 고귀한 이미지를 표현해 라미의 경영철학을 어필할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로 새롭고 신선한 것을 찾는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레알, 이브 로쉐, 엘리자베스 아덴, 겔랑 등 세계적 글로벌사의 시선을 모은 라미화장품은 카타리나 지오 칼라 캡슐 메이크업베이스, 진동파운데이션, 매직 비비크림, 카타리나지오 투웨이케익, 아이라이너 펜슬,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으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특히 홍콩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독특한 제형의 칼라 캡슐 메이크업 베이스와 진동 파운데이션은 유니크한 비쥬얼과 편리함으로 세계적인 기업의 구매담당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프랑스, 영국, 독일, 슬로바키아, 포루투갈, 폴란드 등 14개국 45개 업체와의 테이블미팅으로까지 이어지도록 했다.

라미화장품은 파리박람회에 이어 2013 모스크바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INTERCHARM 2013)에도 출품한다. 모스크바의 Crocus Expo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11월 27일부터 11월 30일(4일간)간 개최되며 27개국 928개사가 참가하는 동유럽 최대 규모의 뷰티 분야 전문전시회로써 러시아뿐만 아니라 구소련 인접국가의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작년부터 러시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미 러시아 각지역별 사전 제품 품평을 마쳤으며 카타리나지오 제품이 그곳 여성들의 트렌드와 피부톤에 적합하다고 판단돼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홍보 및 적극적인 신규바이어를 개척할 예정이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