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컬러 글로우 립스틱’ 출시
이니스프리 '컬러 글로우 립스틱’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웨이 메이크업 ‘트렌치코트에 글로우 립스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입술에 녹아들 듯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은 한 번만 발라도 제품 본연의 색이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제형이 입술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투명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화이트 셔츠에 틴트 립스틱’,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처럼 런웨이가 아닌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리얼웨이 메이크업을 선보여 온 이니스프리는 글로우 립스틱의 출시와 함께 ‘트렌치코트에 글로우 립스틱’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리얼웨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트렌치코트는 가을의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가을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컬러 글로우 립스틱’을 활용해 이러한 트렌치 코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며 누구나 쉽게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컬러 글로우 립스틱’과 함께 가을의 트렌드 컬러로 ‘버건디핑크’라는 특별한 컬러를 함께 선보인다. ‘버건디핑크’ 컬러는 버건디 컬러에 핑크빛을 녹여낸 이니스프리만의 컬러이다. 버건디 컬러는 매년 가을마다 패션∙뷰티 업계에서 주목받아 온 트렌드 컬러이지만, 일상 생활 속에서 소화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컬러로 꼽혀 왔다. 이니스프리는 이러한 점에 착안해 누구나 예쁘게 연출할 수 있는 리얼웨이를 위한 '버건디핑크' 컬러를 개발하게 됐다.

이니스프리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을 출시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10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인 컬러인 ‘메이플 버건디핑크’를 비롯해 ‘짙은 플럼 버건디’, ‘촉촉한 보라빛’의 버건디 콜렉션을 비롯해 가을이면 빼놓을 수 없는 스모키 아이와 잘 어울리는 레이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누디 컬러군, 발랄하고 생기있게 매일 사용하기 좋은 핑크와 코랄 계열로 구성된 러블리 컬러군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 출시와 함께 윤아의 특별한 리얼웨이 메이크업 화보 영상도 공개하며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윤아의 리얼웨이 메이크업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니스프리 신제품 컬러 글로우 립스틱 '6호 메이플 버건디핑크'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컬러 글로우 립스틱’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컬러 글로우 립스틱 3.5g, 1만2000원

www.innisf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