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수분광채 쿨링 쿠션 CC 1+1’ 이벤트
토니모리 ‘수분광채 쿨링 쿠션 CC 1+1’ 이벤트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1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품 또는 UV선셋 올 선 스프레이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배해동)는 여름 시즌 인기리에 판매 중인 ‘수분광채 쿨링쿠션 CC’를 파격적인 구성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 되는 1+1이벤트는 수분광채 쿨링 쿠션 CC 구매 시 수분광채 쿨링 쿠션 CC 본품 혹은 ‘UV선셋 올 선 스프레이’를 하나 더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수분광채 쿨링 쿠션 CC SPF50 PA+++’은 피부 온도를 실제 -4℃ 저하시켜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부여 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밀착력이 높고 뭉치지 않아 땀과 유분으로 얼룩지기 쉬운 여름 철 수정화장을 위한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UV선셋 올 선 미스트 SPF50 PA+++’는 바디 전용 선 스프레이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기능이 우수해 땀과 물, 피지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요즘 같은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토니모리 마케팅본부 조윤행 상무는 “쿨링 기능이 있는 메이크업 제품과 사용이 간편한 선 스프레이 제품을 하나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바캉스를 떠나거나 계획하는 이들에게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의 ‘수분광채 쿨링쿠션 CC 1+1이벤트’는 토니모리 회원에 한해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진행되고, 포인트 적립 및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