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스마트해진 ‘스타일 비비’ 2종 출시
스위스킨, 스마트해진 ‘스타일 비비’ 2종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1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기능성 및 민감한 피부 위한 저자극 포뮬라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스킨케어, 메이크업, 피부 보호 등 더욱 스마트해진 ‘스타일 비비’ 2종을 출시한다.

스타일 비비는 피부 본연의 건강을 위한 오리지널 비비 ‘더 클래식 블레미쉬 밤’과 볼륨과 탄력 등 페이스 라인을 살려주는 비비 ‘더 엣지 블레미쉬 밤’ 등 2가지로 출시된다.

이 두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등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비비크림만으로도 피부 보호와 보습, 피부톤 케어를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무첨가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여 어떤 피부 타입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더 클래식 블레미쉬 밤은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오리지널 비비 제품으로,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의 수딩케어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시켜 준다.

올리브 오일의 영양 성분과 쉐어버터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다.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거나 각질케어 및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더 엣지 블레미쉬 밤은 탄력을 잃어 라인이 흐트러진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주는 비비 제품으로, 스킨 톡스 성분과 보톡스 유사 펩타이드 성분의 복합 함유로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건강한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볼륨있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원하거나 유수분 밸런스를 되돌리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한편, 스위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위스킨 스타일 비비 2종 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신제품 비비크림을 구매시 30% 할인은 물론 포인트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www.suisk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