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여름방학특별기획전
홀리카 홀리카 여름방학특별기획전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7.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2013년 7월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여름 방학 맞이 SUMMER EVENT’를 특별 기획해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SUMMER EVENT’의 그 첫번째는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 아이템인 ‘페이스 2 체인지 모이스트 쿠션 비비 [SPF50+ PA+++]’를 구매하면 ‘리필’을 추가로 증정해주는 것.

‘페이스2체인지 모이스트 쿠션 비비’는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타입의 비비크림으로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메이크업+수분크림’의 총 5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5 in 1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며 제품력과 인기를 직접 증명하기도 했다. 하나의 가격으로 정품 2개를 얻는 것과 같은 셈이니 이번 쇼핑 찬스를 놓치지 말자.

‘SUMMER EVENT’ 두번째는 방학을 맞아 헤어 스타일의 변화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도록 ‘엔젤스 링 버블 헤어컬러’ 6종을 각각 30%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기존의 7,900원이였던 ‘엔젤스 버블링 헤어컬러’를 30% 할인 된 가격 5,53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신제품으로 출시 된 새로운 색상 ‘05호 쥬시 오렌지’와 ‘06호 핑키 브라운’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