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뷰티숍’ 새로운 브랜드숍 모델 가맹사업
‘세니떼 뷰티숍’ 새로운 브랜드숍 모델 가맹사업
  • 김창권 기자
  • 승인 2013.07.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과 상생하는 ‘동반성장 시스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토털 멀티 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숍’을 올해 초 오픈한데 이어 대대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세니떼 뷰티숍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대 후반 ~ 60대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한번에 비교해 쇼핑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숍으로 현재 100호점 가맹을 앞두고 있다.

세니떼, 비취가인, 텐세컨즈 등 코리아나의 핵심 브랜드를 주력으로 타사 히트브랜드까지 입점을 받아들이면서 제품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특히 코리아나의 주력 유통인 직판(신방판)시스템을 벗어나 멀티 브랜드숍을 개점함으로써 보다 공격적으로 신사업을 전개하게 됐다. 코리아나의 멀티 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숍은 업계에서 처음 선보인 시스템으로 화장품 점주들의 긍정적인 의견과 관심이 높았다.

가맹비 부담을 빼고 컨설팅부터 다양한 지원까지 세니떼 뷰티숍은 코리아나가 성공적인 뷰티 전문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신개념 파트너쉽 창업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세니떼 뷰티숍은 별도의 가맹비가 없으며, 브랜드숍에 보증금이나 권리금을 코리아나가 가맹 초기에 지원해 브랜드숍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선 지원, 후 매출을 추진하는 상생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사 미용사원이 직접 방문해 점주 및 판매사원 교육을 지원하고, 다른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다.

코리아나는 세니떼 뷰티숍 활성화를 위해 △보증금 및 권리금 무상 지원 △무 가맹비 △단판 및 인테리어 시안 제공 △탁월한 고객 관리 시스템 지원 및 교육 △판매사원 카운셀링 관련 교육 지원 △시즌 프로모션 지원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 하에 가맹점주와 소비자가 만족하며 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동반성장의 시스템을 견고히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자연이 주는 편안함 ‘세니떼’

세니떼는 프랑스어로 청명, 평온을 뜻하는 Serenite(세레니떼)의 축약어로, 자연이 선사하는 다양한 식물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스킨케어부터, 향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레임을 안겨주는 퍼퓸드 코롱, 릴랙싱 효과로 심신에 평온한 휴식을 부여하는 보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피부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해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함께 근본부터 케어함으로써 바쁜 일상속에서 아름답고 평온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세니떼는 자연의 생명력과 코리아나의 첨단 기술력이 이루어낸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한 자연의 향기와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세니떼는 자연발효 녹두라인과 고귀한 골든 스템셀 함유로 피부 가득 생명력을 채워 눈부시게 피어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골든셀라인, 안티에이징 수분라인인 마린 리커버리, 남성라인인 세니떼 옴므 블랙쉴드 라인 등이 있다.

‘비취가인’은 2004년 출시 후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윤기와 활력이 떨어지는 여성에게 피부 보약인 한방제품을 화장품에 적용, 음양과 기혈을 동시에 보(補)해주어 비취(玉)같이 맑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꿔주는 한방브랜드이다.

조화와 균형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찾아주는 생기 한방 화장품으로 탄력핵심성분인 영지와 장뇌로 탄력을 불어넣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한방브랜드 비취가인은 스킨케어 라인인 보담 결·천비방 활 라인, 한방 메이크업 라인인 예담화으로 구성돼 있다.

‘텐세컨즈’는 원하는 어떤 피부결로도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가진 아이 메이크업 라인, 다양한 제형과 컬러로 매일매일 또 다른 나로 연출해 줄 립 메이크업 라인 그리고 진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빠르게 제거하는 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으며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창출의 기쁨을 아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되었다. 룰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고 개성 있는 런웨이 속 패션처럼 나에 맞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사용방법은 매우 간편해 스피드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두 가지 이상의 메이크업 기능을 결합해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스마트한 메이크업을 실현시킨다.

www.seni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