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D IN GRASSE’ 퍼퓸 샴푸 출시
‘PERFUMED IN GRASSE’ 퍼퓸 샴푸 출시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7.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런칭기념, 소셜 최초 50% 할인

 
프랑스 향수의 도시 그라스를 배경으로 탄생된 퍼퓸샴푸 ‘PERFUMED IN GRASSE’가 소셜커머스사이트 ‘쿠팡’ 단독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17일부터 23일까지만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퍼퓸드 인 그라스’ 샴푸를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이슈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200년 전통의 세계적인 향수회사 ‘샤라보 Charbot’, 그들이 디자인한 고유의 향과 국내 헤어케어시장의 강자로 손꼽히는 댕기머리의 기술력이 만나 퍼퓸드 인 그라스를 선보인 것.

퍼퓸드 인 그라스는 소녀의 향기를 담은 스위티 라임향, 숙녀의 향기를 담은 러블리 로즈향, 여자의 향기를 담은 시크릿 쟈스민향 총 3가지 라인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미스트로 각각 출시됐다. 또한 일반향수처럼 탑노트(첫향), 미들노트(중간향), 베이스노트(잔향)를 구현해 은은한 향을 장시간 유지시킴은 물론, 영양 공급과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두피와 윤기 있는 모발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지난 15년 동안 댕기머리를 통해 국내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해오던 두리화장품(주)은 퍼퓸 샴푸 출시를 계기로 2013년 7월, 한방을 넘은 새로운 시도로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www.doorimal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