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 모집
BRTC,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 모집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7.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품평기회 무료 제공 등 혜택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BRTC를 함께 이끌어 갈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를 모집한다.

‘블루멤버스’는 BRTC의 상징인 ‘BLUE’의 ‘청결함’과 ‘신선함’ 그리고 ‘깨끗함’을 의미하며, 매니아들을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젊고 활기찬 희망을 표현하는 서포터즈 그룹을 뜻한다.

BRTC 블루멤버스 5기는 7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약 3주간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과 BRTC 공식 서포터즈 카페 블루멤버스(http://cafe.naver.com/cafebrtc)를 통해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원자 중 선발된 50명은 8월부터 5개월 동안 BRTC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서 활동을 하게 되며, 매월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품평, 신제품 아이디어 참여 등 활동기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수행을 통해 우수 활동자에게는 BRTC에서 마련한 제품과 사은품이 제공 되고, 5기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BRTC 공식 쇼핑몰의 최고 회원 등급이 적용된다.
 
BRTC 블루멤버스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우대한다.

지원 방법으로는 BRTC 공식쇼핑몰에서 블루멤버스 모집 페이지를 다운 받아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개로 스크랩한 뒤 지원서에 스크랩한 URL을 첨부해 메일(brtc@naver.com)을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발표는 8월 6일 공식 쇼핑몰과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BRTC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의 의견 및 아이디어는 향후 마케팅 방향성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BRTC가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인 만큼 블루멤버스 모집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BRTC 블루멤버스 5기 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 블루멤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ww.skinam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