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라워 에너지’ 여름철 피부 관리 노하우
마몽드 ‘플라워 에너지’ 여름철 피부 관리 노하우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7.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의 생명력 담은, 단계별 스킨 케어

 
무더운 여름철, 피부도 지치는 것은 마찬가지다. 한낮의 태양에도 눈부시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즉각적인 피부 트러블에 대한 응급처치 보다는 피부 근원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갓 피어난 꽃잎 같은 건강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원한다면 세안 후 스킨 케어의 첫 단계부터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다져야 한다.

이에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단계별 스킨 케어 노하우를 공개한다. 첫째, 자연발효시킨 금은화의 에너지가 생기를 채워주는 세럼으로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돈한다. 둘째, 13가지 꽃으로 피부 고민별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마스크 시트팩으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끝으로, 충분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얼굴 바탕을 만들 것.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의 영양을 지켜주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몽드의 플라워 에너지는 시간이 지나도 생기 가득한 얼굴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도 얼굴에 화사함을 간직할 수 있다.

◇세안 후 피부에 꽃 에너지 전달, 퍼스트 에너지 세럼

 
세안 후 피부에 전하는 꽃의 씨앗부터 꽃잎, 뿌리까지 꽃 한 그루를 자연 발효시킨 꽃초 성분으로 새로운 피부 생명력을 채워주는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 은 보다 귀하다 해 금은화로 불리는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 시켜 얻은 꽃초에 마몽드만의 기술력을 더한 제품이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는 ‘초(醋)’를 응용해 연구한 끝에 탄생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피부에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피부를 깨끗이 비워 피부에 꽃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 화장솜에 묻혀 처음 사용하는 1번 세럼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칙칙한 피부, 밀리는 화장, 들뜨는 각질을 한 번에 해결해 부드러운 꽃잎 피부결을 만들며 꽃의 에너지를 채워 근본부터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름과 미백 기능성 인증은 기본,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 스킨 케어 시 각 제품의 유효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잘 전달되도록 도와준다.

◇13가지 꽃들이 피부 고민 케어,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 시트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는 꽃과 잎을 피워내는 자연의 생명력과 효능을 담은 시트 마스크로 13가지 피부 고민별 데일리 케어를 도와준다. 자연의 에너지와 고유 효능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우수한 밀착력을 가진 특허 출원 셀롤로오스 시트 마스크가 꽃잎 에센스를 피부에 보다 깊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

세안 후 퍼스트 에너지 세럼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마스크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 시켜 15-20분 정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시트 마스크를 붙이기 전 발랐던 퍼스트 에너지 세럼이 마스트 영양의 흡수를 돕는다. 마스크를 떼어낸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손으로 두드려 흡수 시키고 충분한 수분감을 전해줄 스킨 케어 제품으로 마루리 하는 것이 좋다.

13가지 꽃 중 여름철, 지친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줄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_피부활력은 삼색 제비꽃 추출물이 적정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삼색제비꽃 추출물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의 항산화 작용과 촉촉한 수분, 유용한 영양 공급으로 활력있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게 촉촉한 수선화 수분크림,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여름철 지친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부여해 피부 활력을 되찾아준다. ‘물의 신선(水仙)’이라 불리는 수선화는 건조한 땅에서도 탁월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마몽드는 이점에 주목, 수선화의 수분 저장 비법을 연구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 유지를 시켜주는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을 개발했다.

특히 마몽드만의 자연 꽃수 추출법으로 자연 수선화의 꽃, 줄기, 잎, 뿌리 모두를 압착하여 짜낸 건강한 수선화 꽃수를 담아 수선화 꽃수의 수분 에너지를 피부 깊숙히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흡수 능력을 응용해 24시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킨다.

또한 베타 글루칸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장벽을 회복하여 피부 겉과 속의 종합적 수분 케어를 완성, 샤워 후 갓 나왔을 때의 물먹은 듯한 피부처럼 속부터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4free(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유, 무인공색소) 처방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으로 여름철, 꼭 필요한 수분 크림이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 용량 100ml, 2만8000원 대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 13종 용량 24ml, 1500원 대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용량 50ml, 2만5000원 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