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PI협회, 제 1회 KSCPI 컨퍼런스 성황
한국CPI협회, 제 1회 KSCPI 컨퍼런스 성황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7.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아이덴티티와 컬러커뮤니케이션 주제

 
한국CPI협회(회장 김민경)는 ‘2013 제 1회 KSCPI 컨퍼런스’가 4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컨벤션 3층에서 진행했다.

5월 25일 창립총회를 통해 힘찬 도약을 알렸던 한국CPI협회(Korea Society of Color &Personal Identity)는 퍼스널컬러, 컬러리스트, 컬러테라피, 뷰티, 패션, 쥬얼리, 전통염색, 이미지컨설팅, 엔터테인먼트, 환경색채, 플라워, 시각디자인, 제품디자인, 산업 디자인 IT, 서비스, 문화예술 등 각계분야에서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다.

한국CPI협회 김민경 회장은 축사에서 “회원들과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각 회원들의 능력과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전문가로서, 함께 협력하는 협회가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12군데의 협찬사가 함께 참석했으며, 세계 속에서 대한민국의 퍼스널아이덴티티 이미지를 구축시키며, 퍼스널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전문가를 통한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컨퍼런스는 ‘퍼스널 아이덴티티와 컬러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1부, 2부, 3부, 4부로 나눠져 진행됐으며 창조컬러 패션트렌드와 퍼스널아이텐티티와 휴먼컬러를 통한 컬러테라피의 주제로 강연이 이뤄졌다.

제 2회 KSCPI 컨퍼런스는 9월12일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