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태국 1호점 '해외시장 첫 진출'
오늘(Onl) 태국 1호점 '해외시장 첫 진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7.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기점으로 Onl 해외 진출 활성화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의 해외 첫 진출국가로 태국이 선정됐다. 지난 6월 28일 태국 로빈슨 백화점 사콘나콘점에 1호점이 오픈한 것이 그것.

태국은 한류열풍과 함께 한국 문화는 물론, 품질력과 경쟁력있는 가격을 동시에 갖춘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다.

태국이 Onl의 첫 진출국가로 발탁된 배경에는, 지난 5월 Onl 견학차 한국을 직접 방문한 태국 방문단들의 영향력이 컸던 것으로 보인다.

당시 태국 방문단들은 소망화장품 기업에 대한 신뢰감을 바탕으로, 새롭게 오픈한 브랜드숍 Onl 매장은 물론 오송뷰티박람회도 참석, 부스를 직접 방문햐 사진 촬영을 하고 꼼꼼하게 메모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그들은 타 브랜드숍과는 차별화된 Onl샵만의 독특한 컨셉과 인테리어, 그리고 제품에 대해 높게 평가했으며, 특히 메이크업 부문에 있어 화구박스와 같은 디테일한 요소에까지 세심한 신경을 쓴 데 대해 흥미를 가졌다고 한다.

Onl은 이번 태국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연내 태국 내 로빈슨 백화점 6개 지점을 순차적으로 오픈 한다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추진 중에 있다.

해외영업팀 허정윤 팀장은 “이번 태국 진출을 계기로 미국과 태국 외 동남아 국가에서도 Onl 브랜드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은 지난 3월말 신촌 1호점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이대점, 명동1,2호점, 신강남점 등 현재 전국 21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www.onl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