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전속 모델에 강승현 낙점
피지오겔, 전속 모델에 강승현 낙점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7.0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클래스도 진행 예정

 
독일에서 시작된 165년 전통 스티펠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국내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톱 모델 강승현을 피지오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72시간의 보습효과를 주는 피지오겔은 뷰티 전문가와 모델 등 트렌드 세터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번 강승현 모델 계약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한 층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피지오겔의 이재화 브랜드 매니저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세계 무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모델 강승현과 피지오겔의 컨셉이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강승현만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피지오겔을 통해 더 자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강승현은 “평소 좋아해 매일 사용하던 피지오겔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분들께 피지오겔을 소개하고, 모델로써 깨끗하고 생기 가득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승현의 모델 활동은 14일 브랜드 영상 촬영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8월에는 피지오겔 뷰티 클래스에도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www.physiog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