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쏜다! 100만 플친 다 모여라!
스킨푸드가 쏜다! 100만 플친 다 모여라!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친한 친구야, 우리 더 자주 만나자!”

스킨푸드가 오는 30일까지 스킨푸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친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하 카톡 플친)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 준 카톡 플친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멤버십 회원가입 이벤트’는 아직 멤버십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플친이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스킨푸드가 보낸 카카오톡 쿠폰을 제시하고 회원에 가입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준다. 또한 기간 중 멤버십 회원이 된 카톡 플친 가운데 매일 7명씩을 추첨, 립과 치크, 아이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정글 후르츠 멀티 주스’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카카오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스킨푸드 페이스북를 방문한 뒤 ‘좋아요’를 클릭하면 모두 100명을 추첨해 ‘정글 후르츠 멀티 주스’를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친친 이벤트’는 자주 볼수록 친구간의 애정이 돈독해지듯이 스킨푸드와 카톡 플친의 만남 기회를 늘려 친밀도를 더 높이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친구 초청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theskinfood.com
www.facebook.com/theskinfood.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