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오프 더 페이스 출시
오늘(Onl), 오프 더 페이스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헤드·화이트헤드 효과적 제거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피지와 노폐물로 더러워진 모공을 깨끗이 관리해주고 보습까지 채워주는 모공&블랙헤드 케어 ‘Onl 오프 더 페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Onl 브랜드매니저 최지수 대리는 “Onl 오프 더 페이스는 여름철 과도한 피지분비로 인해 생긴 블랙헤드와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 이라며 “‘마법의 흙’이라 불리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깨끗한 모공과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고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어 평소 모공 관련 고민이 심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주요 성분인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아마존 유역의 강에서 목욕을 즐기던 원주민들이 목욕제로 사용할 만큼 우수한 피부 정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얼굴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공에 피지가 박혀 딱딱하게 굳어진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 안성맞춤.

또한 ‘안디로바 씨드 오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트러블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고, ‘바바수 오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번들거림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Onl 오프 더 페이스’ 라인은 모공을 열고, 청소하고, 촘촘하게 닫아주는 3단계 모공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거칠고 거뭇거뭇한 코 끝을 반질반질 빛나는 콧망울로 관리해주며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제품은 각 단계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총 7종으로 선보였다.

대표제품은 ‘오프 더 페이스 매끈모공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다. 화이트 클레이가 강력하게 피지를 흡착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미네랄 성분을 전달해 안색을 맑게 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오프 더 페이스 모공쏙쏙 3in1 패치는 블랙헤드케어 쓰리고(3 Go) 법칙 ‘열Go, 뽑Go, 닫Go’ 를 적용하여 모공청소부터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3in1 제품이다. 1제는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밖으로 빼내주는 순면시트, 2제는 블랙헤드와 각질을 쏙쏙 뽑아주는 강력한 스티커타입의 코팩, 3제는 말끔하게 정돈된 모공 부위를 시원하고 매끄럽게 마무리해주는 바이오세룰로오즈로 구성됐으며, 1회 사용분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별 시즌에만 모공 관리를 하는 고객이나 바캉스 파우치 구성품으로도 좋다.

이 외 스팀타월을 한 듯 모공을 뜨겁게 열어주고 피지를 흡착해주는 ‘모공쏙쏙 오일 히팅 젤’,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모공쏙쏙 패치’와 ‘모공쏙쏙 화이트 클레이 폼’, 피지가 빠져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주고 피지를 컨트롤해주는 ‘모공촘촘 토너’와 ‘매끈 모공 세럼’ 등이 있다.

Onl 오프 더 페이스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에 총 7종으로 출시, 신촌, 이대, 명동, 강남 등 전국 ‘오늘(ONL)’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 더 페이스 모공쏙쏙 오일 히팅 젤 40g,7900원 △오프 더 페이스 모공쏙쏙 화이트 클레이 폼 150ml, 9900원 △오프 더 페이스 매끈모공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100ml, 1만900원 △오프 더 페이스 모공쏙쏙 패치 -1매 500원, 6매 2900원 △오프 더 페이스 모공촘촘 토너 210ml, 9900원 △오프 더 페이스 매끈모공 세럼 35ml,1만900원 △오프 더 페이스 모공쏙쏙 3 in 1 패치 1매, 2000원

www.onl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