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화장품, 홈쇼핑에서도 돌풍
냉장화장품, 홈쇼핑에서도 돌풍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프로스틴’ GS홈쇼핑서 앵콜

 
LG생활건강은 100% 무방부제, 0% 피부 유해성분에 도전하는 신개념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의 앵콜 방송을 지난 24일 GS홈쇼핑을 통해 진행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일 ‘프로스틴’의 홈쇼핑 판매를 진행, 40분 편성 중 25분 만에 준비한 2,650세트 전량이 조기 매진되는 기록을 달성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첫 방송 시 ‘프로스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보다 폭넓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단 한차례 방송만을 기획했으나, 너무 빠른 매진으로 미처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끊임 없는 요청이 있어 이번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제품 구성은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진행됐으며, 주력제품인 ‘프로스틴 라말리브 소스’와 토너, 에센스, 크림, 보관함 등을 함께 증정해 방송 패키지 구입만으로도 기초 스킨케어 전 과정을 냉장화장품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신개념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은 남극 유래 항산화 성분 ‘라말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롯데백화점 관악점과 중동점, 일산점, 포항점 및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단독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www.frost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