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소망 드리머즈’ 4기 모집
소망화장품, ‘소망 드리머즈’ 4기 모집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소망화장품은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망화장품의 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할 ‘소망 드리머즈(Somang Dreamers)’4기를 모집했다.

소망 드리머즈 4기에 선발되면 7월부터 6개월 동안 제품개발부터 프로모션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은 월 1회 정기모임을 통한 신제품 체험 및 제품 홍보를 위한 과제 수행,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등 실제 업무에 참여하게 되며, 미래의 뷰티 마케터로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소망 드리머즈 4기에 선발되면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소망화장품의 신제품이 별도로 지급된다. 또, 매월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마케터는 우수 드리머즈로 선발해 시상하고, 모든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소망 드리머즈’는 대학생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대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4번째 드리머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미래의 뷰티 업계를 이끌어 갈 예비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실무현장을 경험하고 실무진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싸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꽃을든남자’, 한방화장품 ‘다나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GII’와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Onl’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기업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