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 출시
BRTC,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 출시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rmentoxTM 및 3중 특허 트리플 프로텍트

 
FermentoxTM 및 3중 특허 트리플 프로텍트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피부 기능 활성 에센스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RTC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BRTC의 여성 전용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의 피부 컨디션 개선 기능은 그대로 담으면서 수분공급 및 진정을 도와주는 애프터 쉐이빙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는 스킨 제형의 에센스이며,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에센스 기능을 동시에 하는 ALL IN ONE 멀티 제품으로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BRTC 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발효 특허성분인 FermentoxTM 95.3%와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인 블루 피토 콤플렉스, 모공 수렴 특허성분 탄닌 컴플렉스가 함유된 트리플 프로텍트 시스템의 효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전달해 준다.

특히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는 동양 남성 피부에 맞는 최적의 포뮬러로 남성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한 탄력이 더해질 수 있도록 1일 1눈금 (5ml)씩 사용할 수 있게 눈금이 용기에 표기돼 있으며, 지친 남성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탄력 있고 활기 넘치게 가꿔 준다.

BRTC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는 전문 임상 기관 ㈜엘리드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등 화학성분 11가지를 배제했다.

한편 파워 옴므 시스템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는 BRTC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 140ml, 3만5,000원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150ml, 3만2,000원
www.brt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