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크림’2종 출시
스킨푸드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크림’2종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래스카 빙하수로 시원한 수분폭탄

 
스킨푸드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과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 포 맨’을 출시했다.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은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한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복합체(비타 A · B · C ·E 복합 추출물)를 함유하고 있어 수분을 빠르게 공급할 뿐 아니라 건조하거나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젤타입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바르는 순간의 쿨링감도 뛰어나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제격이다. 또한 일반 수분크림보다 넉넉한 용량의 수분크림이라 아침 저녁 기초 관리는 물론 수분공급, 진정이 필요할 때 아낌없이 바를 수 있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탈크,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등 6가지 성분은 넣지 않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알래스카 빙하수가 80% 넘게 들어있는 ‘페이셜 아이스 비타’라인은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사용감의 수분 기초라인을 선호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며 ““앞서 출시된 ‘페이셜 아이스 비타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올 여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