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풋감 모공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 ‘풋감 모공 라인’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제주 풋감 탄닌 성분으로 모공 타이트닝 효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공 타이트닝을 위한 모공 전용 라인 ‘풋감 모공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풋감 모공 라인’은 넓어진 모공과 과잉 피지 분비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모공 케어 전용 라인으로, 청정 섬 제주의 풋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풋감 모공 라인의 주요 성분인 풋감 추출물은 피부 모공 축소와 피지 분비 감소 효과로 특허를 받은 이니스프리만의 특별한 성분이다. 풋감 추출물의 탄닌 성분은 모공이 넓어지는 모든 원인을 케어하는데, 특히 모공 축소와 과잉 피지 분비를 조절해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한다.

‘풋감 모공 타이트닝 에센스(50ml/ 2만원)’는 즉각적인 모공 축소 효과뿐 아니라 에센스에 함유된 피지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 공급에 탁월한 올리브 유래 스쿠알란을 함유해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력을 더해준다.

풋감 모공 라인은 ‘ 감 모공 타이트닝 패드’, ‘풋감 모공 클리어닝 토너’), ‘풋감 모공 타이트닝 에센스’, ‘풋감 모공 타이트닝 팩앤크림’의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니스프리 상품 개발팀 심혜지 팀장은 “이니스프리의 ‘풋감 모공 라인’은 모공 고민에 대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특히 ’풋감 모공 라인’은 모공 축소 효과로 특허를 받은 풋감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모공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풋감 모공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페이스북(www.facebook/innisfreeHQ)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풋감 모공 라인’의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이니스프리의 ‘풋감 모공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innisf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