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라인 2종
네이처,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라인 2종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으로 피부 열기를 한 번에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무더운 여름철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해 열기를 가라앉히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시원한 수분크림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성분부터 제품명, 디자인까지 독창적으로 개발했다. 특히 디자인 패키지 옆면에는 온도 변화를 감지해 색이 변하는 특수잉크 라벨을 부착했다.

냉장 보관하면 라벨이 하늘색으로 변해 적정 온도를 알려줘 더욱 신선하고 시원하게 쓸 수 있으며 강력한수분감과 산뜻한 청량감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에 함유된 빙하수는 청정 지역인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마테호른산에서 자연 그대로 여과된 물이다. 이 빙하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며 보습력이 뛰어나 모공을 케어해 주며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셔벗 타입으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그린티 크림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며, 탱글탱글 젤리 타입의 중·건성 피부를 위한 애플민트 크림은 사과와 민트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기분을 전해준다.

또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뛰어난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타르 색소와 동물성 원료, 탤크, GMO 등 7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