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나 썬크림 1+1 이벤트
뷰나 썬크림 1+1 이벤트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 하나만으로는 여름을 보내기엔 이번 여름이 너무 길다.

이를 고려해 10대~20대의 Fun하고 Pure한 감성을 살린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BeauNa)”에서 뷰나 보송보송 퓨어스킨 파우더리 선크림 구매 시 하나 가격에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나 ‘보송보송 퓨어스킨 파우더리 선크림’은 5무(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섬유, 동물성원료, 트리에탄올아민)의 처방 덕에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또한 선크림 구매에 꺼려지는 5가지 현상에 해당하는 백탁현상과 끈적임, 뻑뻑함, 번들거림, 답답함이 없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퓨어스킨 파우더리 선크림에는 보습과 피지조절 기능이 뛰어난 유기농 곡물 발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를 땐 산뜻하고 가볍게 펴 발라지고 바른 후에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준다.


퓨어스킨 파우더리 선크림은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강력한 UV 커팅 효과로 피부노화의 주범인 UVA(PA+++)와 햇빛으로 인한 화상과 피부암을 유발하는 UVB(SPF50+)까지 폭넓게 차단해준다.


뷰나 ‘보송보송 퓨어스킨 파우더리 선크림’은 최근 10대 청소년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에 노출되기 10~20분 전에 적당량을 취해 얼굴 및 필요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줌으로써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http://www.beau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