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설리 메이크업 '블링인더씨' 출시
에뛰드하우스, 설리 메이크업 '블링인더씨'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온라인 인기몰이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2013년 여름, 푸른 바다 속 눈부시게 아름다운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펄 감 가득한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인더씨’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리도록 화려하고 청량감 있는 펄을 가득 담은 아이스틱과 아이 펜슬 등을 선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중심의 컬렉션이다.

모두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더운 날씨에도 화장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또한 멀티 빔 파우더, 은은한 펄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반짝임을 담은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되어 신비로운 반짝임을 자랑하는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출시 전 인기그룹 f(x) 설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화보를 먼저 공개하여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에메랄드 컬러의 펄 아이 메이크업과 청순함을 강조하는 코랄빛 눈물 효과 애교살 메이크업, 맑고 깨끗한 피부, 반짝이는 글리터가 눈길을 사로 잡는 블루 네일 컬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룩으로 신비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강조하며 네티즌의 눈을 사로잡았다.

‘블링인더씨 프루프10 반짝 아이스틱’은 비칠 듯 투명하게 빛나는 반짝임이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 주는 워터프루프 펄 아이스틱으로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는 펄 감이 반짝이는 애교살 눈물 효과를 연출해준다.

물뿐 아니라 땀과 피지에도 지워질 걱정이 없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여름철 물놀이를 할 때에도 블링블링한 눈매를 지속해준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