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불독 그루밍 클래스 진행
CJ올리브영, 불독 그루밍 클래스 진행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6.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가이 선발 진출자 초청, 뷰티 팁 전수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의 남성 전문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BULLDOG)’은 ‘제8회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27명을 초청해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인 ‘불독 그루밍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디자인하우스 모이소에서 1,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를 초빙해 여름철 남성 피부 관리법과 함께 화장품의 내추럴 성분 중요성에 대한 강의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그루밍 클래스 2부에서는 불독 내부 강사의 ‘불독’ 제품 소개 및 제품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여름철 땀 냄새가 걱정되는 남성들을 위한 ‘불독 오리지널 데오드란트’, 눈가 피부까지 미처 신경 쓰지 못하는 남성들을 위한 초간편 아이크림 ‘불독 오리지널 아이 롤 온’, 거친 남자의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오리지널 모이스처라이저’ 등이 남성 피부 관리 제품으로 소개됐다.

이날 27명의 쿨가이들은 CJ올리브영 뷰티 클래스 참여 후 CJ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와 강남시티점 매장을 방문, ‘불독’ 제품 체험 모습을 연출해 매장 방문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영국에서 온 남성 전문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은 CJ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8가지 허브 에센스 오일 및 효능이 입증된 내추럴 성분으로 만들어진 ‘불독’은 1~2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CJ올리브영에서는 ‘불독’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불독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명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Lifestyle Experience Center)’ 를 오픈, 총 2층, 360평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로기존 올리브영 매장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신규 입점해 선택의 재미를 높였으며 겟 잇 뷰티, 엑스티엠 맨즈콜렉션, 헤어케어-바버샵 등 14개의 콘셉트 존을 특별히 구성해 즐거운 쇼핑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