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체나, 프리뮬러 왁싱 칼라 9종 출시
리체나, 프리뮬러 왁싱 칼라 9종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3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생 앵초 성분 함유 '선명하고 생생하게'

 
헤어 코스메틱 세화피앤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체나에서 헤어 매니큐어보다 발색력, 색상 지속력 및 트리트먼트 효과를 높인 프리뮬러 왁싱 칼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야생 앵초 성분(1,800mg)이 모발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안토시아닌(천연색소)이 풍부한 성분(앵초, 클렌베리, 블랙베리 성분)을 함유해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칼라를 연출해준다.
 
눈부신 광택은 물론 윤기와 깊은 부드러움을 더해주어 생기 넘치는 머릿결로 관리해주며, 코팅 효과가 우수한 폴리머를 사용해 모발에 더욱 밀착하게 흡착될 뿐 아니라 물빠짐을 최소화시켜 칼라의 지속력을 높였다. 젤 타입으로 흘러내림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허브 콤플렉스 성분(산자나무, 로즈마리, 카모마일, 라벤더)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한편 앵초는 산과 들의 물가에서 자라는 신비로운 야생화로 자색, 적색, 청색을 나타내는 안토시아닌(Anthocyanin) 색소가 풍부하고 물가가 서식지라 수분 함유량이 높다.

컬러는 총 9종으로 앵초 꽃 색상과 이름을 색상명에 접목시킨 신선한 네이밍(시넨시스 투명, 오브코니아 블랙, 밸러리 브라운, 폴리안타 브라운, 스코티카 브라운, 바바라 옐로우, 스태니 바이올렛, 쥴리안 레드와인, 프리무스 핑크)으로 눈길을 끌며,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뮬러 왁싱 칼라 9종, 1만5000원대

www.richen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