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위한 직거래멤버십 인기
전문점 위한 직거래멤버십 인기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슈라, 출시 5개월 만에 가입 ‘500개점’ 돌파

최근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는 멤버십정책이 인기를 얻으며 정체된 전문점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네슈라화장품(대표이사 박순옥)에서 올해 1월 론칭한 멤버십 정책인 ‘해피멤버십’은 전문점에게 지원금뿐 아니라, 멤버십 전용제품을 제공해 가입한 전문점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론칭 이후 5개월이 지난 현재 500여개의 전문점이 멤버십에 가입하였으며, 가입문의가 끊이질 않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피멤버십의 가장 큰 장점은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제품이 정기적으로 출시되며 시장에서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다.

눈가와 팔자라인을 탱탱하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스킨후리 스템셀 스마일라인 동안패치’, 화이트닝&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난 ‘오뜨리 블록 앤 블록 50화이트닝 선크림’, 대표적인 알로에 화장품 ‘파아랑이브 허니베라 3종’,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는 ‘미백광채․트러블진정․팽팽탄력 스킨후리 마스크 휴’ 등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전용제품들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또한 드라이샴푸, 선스프레이, 화이트닝 기초5종, 보습 기초5종, 링클 기초5종, 플래니찌 프리이멈 5종, 플래니찌 프리미엄 옴므세트 등 멤버십만을 위한 제품들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전문점과의 직거래를 통한 수익률의 향상은 고스란히 전문점의 경영안정화로 이어지면서 매출 감소로 고민하는 전문점에게 든든한 효자멤버십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가입을 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절차 또한 복잡하지 않아 멤버십을 이용하려는 전문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멤버십 담당자는 “기존의 멤버십혜택 외에도 전문점의 수익률 향상을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더 많은 전문점주 분들의 가입을 통해 여러 전문점에 멤버십혜택이 돌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www.nesura.com
가입문의 : 031.622.054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