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상사 (주)‘플레르 도(Fleur d` Eau’발매식
라미상사 (주)‘플레르 도(Fleur d` Eau’발매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상사(주) (대표 김효제)는 세계적인 불란서 브랜드 로샤스의 후로랄 계열 향수 ‘플레르 도’(물의 꽃)를 발매했다.



라미상사(주)는 지난 7월26일 하이얏트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발매식을 갖고 ‘플레르 도’의 본격적인 국내 시판에 나섰다.



동아제약 계열사인 라미상사(주)는 올해 로샤스와 손을 잡고 향수를 비롯,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을 직수입하여 ‘최상의 상품을 고객 최우선’의 정신으로 발매한다.



발매식에서 김효제 사장은 “플레르 도 발매를 통해 다시한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며 고객에게 최우선 서비스와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신뢰받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투명하리만큼 가볍고 감각적인 향수, 그러면서도 순수함과 여성스러움을 가장 함축적으로 잘 표현해주는 향수 ‘플레르 도’는 꽃과 물이라는 서로 다른 두 세계를 가장 잘 조화시킨 오데토일렛으로 천진스런 아이와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이 동시에 표현되어 있다.



‘플레르 도’는 꽃향과 상큼한 과일향이 잘 이루어진 향수로 이번에 발매되는 제품은 4종5품목으로 오데토일렛(스프레이100㎖ 50㎖) 보디로션(튜브 200㎖) 보디클렌징젤(튜브200㎖) 향비누(100g)등이다.



한편 라미상사(주)는 로샤스의 메이크업 화장품을 이미 발매중에 있으며 오는 11월에서 스킨케어부분의 클렌징과 ‘퓨처 에센스’를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