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밀라코리아 달톤 학술세미나 개최
(주) 밀라코리아 달톤 학술세미나 개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밀라코리아는 지난 7월27일, 28일에 대전(대전관광호텔) 및 서울(노보텔 앰베서더 호텔)에서 피부미용인 200명을 대상으로 케비어화장품 달톤(DALTON)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는 달톤 화장품의 셍 에티엔느그룹 파터회장및 모회사인 셍 에티엔느 달톤의 사주인 바우어 여사를 연사로 초빙하였으며, 통역은 밀라코리아의 김명숙 교육이사에 의해 진행되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캐비어 화장품 달톤의 학술적 배경에 대한 강연에 이어 업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주요실기를 직접 실연해 보였다.



이자리에서 (주)밀라코리아 이태희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달톤은 화장품업계에서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회사이기도 하지만 , 우리가 더욱 주목해야할 것은 지난 10년동안 선진 유럽에서는 전무후무한 초고속성장을 이룩하여 95년 매출액 2억 마르크를 기록한 것입니다. 오늘 학술세미나를 통해 달톤 코스메틱의 비결을 충분히 습득하시고 앞으로 여러분의 사업에서 커다란 전환이 있으시길 바랍니다”라고 금번 세미나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파터회장은 “전통과 발전이란 두 단어는 우리 회사의 가장 중요한 이념입니다. 저희 회사는 1795년에 설립하여 작년에 창립 200년을 맞이한 역사적인 회사일뿐아니라 1984년 캐비어 주성분의 해양추출물 셀루미(Celumer)를 개발하여 세계특허를 등록하였으며 본격적인 고품질, 문제해결용 전문화장품 달톤(DALTON)을 생산, 세계 49개국에 수출하기에 이르렀으며, 현재 캐비어 코스메틱으로서는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코스메틱입니다”라고 소개하고 “달톤의 최신설비와 최고의 연구진은 여러분께 최상의 제품을 약속합니다”라고 역설했다.



이날의 학술세미나는 매우 열띤 분위기속에 진지하게 진행되었으며 세미나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실기인 ‘달톤 비탈리프트’의 시연이었다. 이 ‘달톤 비탈 리프트’는 탄력성회복, 주름완화, 노폐물제거, 혈액순환촉진 및 활성성분 공급 등의 효과를 주는 업소용 특수관리 시스템이며 참석한 전원에게 테스트를 하여 모든 참석자가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색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