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
스킨푸드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글처럼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비비드 컬러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가 2013년 여름을 맞아 정글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채도 높은 고발색 메이크업 라인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출시했다.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은 정글의 비비드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고발색의 메이크업 라인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은 아이, 립, 블러셔 등 멀티로 사용가능한 ‘생생한 멀티 주스’, 립 틴트 ‘생생한 틴트 주스’,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을 도와주는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SPF20 PA+’, 다양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 건강미가 넘치는 브론저 ‘라임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밤’ 등이다.

아이, 립, 블러셔 등 멀티로 사용 가능한 생생한 멀티 주스는 식물유래성분이 60%이상 함유된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고발색에 밀착력까지 겸비한 화사하고 강렬한 5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열대과일의 매력적인 컬러를 머금은 립 틴트 생생한 틴트 주스는 한번의 발림으로도 각질의 뭉침이나 들뜸없이 빛나는 입술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더운 여름, 끈적임없이 보송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SPF20 PA+가 제격이다. 미백기능과 자외선차단 기능이 더해져 하나의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할 수 있다.

정글 열대우림에서 볼 수 있는 7가지의 생동감 넘치는 식물과 꽃의 컬러와 펄감을 가진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는 펜슬 뒤에 샤프너가 장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더운 여름철에도 하루종일 반짝이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입자가 고운 3색 브론저 컬러를 가진 올오버 머핀 케익 브론저, 노출이 많은 계절에 글래머러스한 바디를 위한 라임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 밤 등도 함께 선보였다.


△생생한 멀티주스 3.3g, 8000원 △생생한 틴트주스 3.3g, 8000원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SPF20 PA+ 14g, 1만8000원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 0.3g, 7000원 △해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8g, 9000원 △올오버 머핀케익 브론저 20g, 1만2000원 △정글 후르츠 네일 10ml, 3000원 △이지 네일 스티커 1ea, 2500원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