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쿠션 XP 한달만에 ‘100억’
에어쿠션 XP 한달만에 ‘100억’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고소영 영상 화제 “재구매 이어져”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 SPF50+/PA+++’(이하 에어쿠션 XP)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액 100억을 돌파하는 쾌거를 기록해 화제다.

2008년 멀티 기능의 스탬프 타입 메이크업 선블록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2013년 4월, ‘에어쿠션 XP’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출시 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해 더욱 강화된 촉촉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자체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준다.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부여함으로써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줘 누구나 원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구현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는 물론 신규고객들의 구매율까지 상승하게 됐고, 결국 ‘에어쿠션XP 출시 한 달 만에 100억 돌파’라는 기록을 통해 에어쿠션 파워를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더불어 최근 고소영이 직접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의 에어쿠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바 있으며, 지난 5월 초 공개된 고소영의 인터뷰 영상에서는 고소영이 직접 에어쿠션을 바르며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 노하우를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고소영의 파우치 속에서 ‘에어쿠션 XP’를 꺼내 직접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으로 건네주는 듯한 장면이 영상의 재미 요소를 더해준다. 영상을 접한 후 실제로 고소영이 에어쿠션만을 사용하는지, 어떤 타입의 몇 호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은 원래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이지만, 새로 AD된 에어쿠션XP가 출시되자마자 이렇게까지 뜨거운 반응을 보일 거라곤 예상하지 못했다”라며,  “일부 매장에서 ‘일시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뜨거운 에어쿠션에 대한 인기는 쿠션류 파운데이션 열풍인 현 시점에서 앞으로도 더욱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고소영 에어쿠션 인터뷰 영상과 10% 에어쿠션 할인권(온라인 AP몰을 통해서만 구입 가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5/6~26) 는 아이오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30 g_본품, 리필 각각 15g씩 4만원대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