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의 청정, 상쾌함 담은 스킨케어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하와이지역의 해양 심층수와 자생 식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출시했다.

‘하와이안 프레시’는 수분 공급과 함께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인이다. 하와이의 청정함과 상쾌함을 피부에 그대로 전해주는 콘셉트로 깨끗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안 딥씨워터(MD501)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산뜻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와 ‘신이 주신 열매’로 불리며 남태평양 원주민들 사이에서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 온 노니 등의 식물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등 7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토너’는 닦아내는 타입의 대용량 제품(400ml)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며 유분과 피지를 관리해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펌핑 용기로 되어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실키한 사용감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개선시켜 주며 모공 수렴을 도와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유지시켜 주며 미세한 입자의 청정 클레이 성분이 뛰어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 클레이 속에 함유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한편,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은 총 18종으로 토너, 세럼, 클레이 팩을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 11종과 보디 스크럽, 마사지 젤, 미스트 등 보디 케어 7종으로 구성됐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