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피지오겔 AI 리페어’ 이벤트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 이벤트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5.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홈페이지 통해 정품 제품 제공

 
글로벌 제약기업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병·의원 전용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 출시를 맞아, 오는 6월까지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며, 2가지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다.

첫번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홍보대사 이벤트’로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체험단을 하고 싶은 이유 및 체험하고 싶은 제품명을 보내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원하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을 전달한다.

두번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를 체험해 보고 후기를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를 선정, 백화점 상품권과 ‘피지오겔 AI 리페어’ 제품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6월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 무합성유화제, 무방부제(파라벤 등 무첨가)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에 포함된 유분이 여드름의 초기 단계인 면포형성을 하지 않는 테스트를 통과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등의 피부과 시술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소비자분들이 직, 간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는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피부과, 소아과, 내과 등에서 구할 수 있다.

http://physiogelai.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