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슈퍼맨 ‘맨 오브 스틸’ 한정판 출시
쉬크, 슈퍼맨 ‘맨 오브 스틸’ 한정판 출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3.05.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용 면도기 커버 등 증정 이벤트 진행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슈퍼맨 ‘맨 오브 스틸’ 개봉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하이드로5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을 출시한다.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은 쉬크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하이드로5 패키지에 슈퍼맨의 이미지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실버 컬러의 면도기 헤드 및 손잡이에 슈퍼맨을 상징하는 레드와 블랙 컬러가 적용되어 기존 제품에 비해 한층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맨 맨 오브 스틸은 잭 스나이더 감독과 헨리 카빌 주연, ‘다크 나이트’의 각본을 담당했던 데이빗 고이어의 만남으로 올해 개봉할 여러 히어로물 중에서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의 쉬크 하이드로5는 스킨케어의 개념을 면도기에 추가한 최초의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다. 기존 윤활밴드 대신 탑재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 안에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 등을 다량 함유한 보습젤이 내장되어 있어 매일하는 면도로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특허 받은 스킨가드가 장착된 면도날 설계구조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쉬크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여행용 면도기 커버 또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넷북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영화 예매권은 온라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1인 예매 시 동반 1인 무료이다.

한편 ‘하이드로 5 맨오브스틸’ 한정판은 9,400원이며, 1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판매된다.

www.schi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