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소가 인하조치에 긍정반응
권소가 인하조치에 긍정반응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2.1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본 인터내셔널(대표 이중근)이 경영 다각화 일환으로 지난 95년부터 운영해온 디비센터(DIBICENTER)외에 고미화장품이라는 별도 자회사를 설립하고 비코스 화장품 체인점 사업을 본격화 하면서 피부미용제품의 일반화-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20여개의 디비센터를 설치, 운영중에 있는 케이본은 디비센터를 전문케어 공간으로 확보해 자사가 운영하는 12주 정기교육을 이수한 관리사가 최첨단 피부미용기기를 상요해 상담부터 피부타입 체크,처방까지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와함께 비코스 체인점은 피부관리의 대중화를 위해 전문화장품 판매 코너와 피부및 처방 관리실외에 휴식공간등을 갖추고 있다.



비코스는 기초제품외에 색조, 바디전문, 선탠제품, 향수등 총 3백 50여가지의 전문화장품을 판매함과 동시에 제품구매자에 한해 무료 피부관리시 시술을 해줌으로써 일반인들이 소쉽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며 특히 이달안에 5개 이상의 비코스 전문 체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 김영숙 원장은 『소비자의 건강한 피부만들기를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는 디비센터와 비코스 체인점의 활성화를 통해 침체돼있는 피부미용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케이본은 자사 체인점의 매출 강화를 위해 홍보는 물론 제품 공급과 교육에 전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