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더블리치 메스트라` 발매
LG, `더블리치 메스트라` 발매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2.1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집중 헤어 트리트먼트 & 컬러케어 효과



전문점·신업태 중심유통



LG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는 오늘(1일)부터 염모제 `더블리치 메스트라`를 전국 전문점과 신업태를 중심으로 판매에 들어간다.



메스트라 브랜드는 `변신하는 여인`이란 뜻으로 첨단 유행을 추구하고 개성있는 헤어컬러를 연출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부터 기분전환이나 이미지 변신을 희망하는 20∼30대, 늘어나는 흰 머리를 커버하거나 젊어 보이고 싶어하는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성이 만족할 만한 환상적인 변신을 도와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제품 컬러 구성면에서도 내추럴 3종, 패션 4종, 블리치 1종, 새치머리용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블리치 메스타라 제품의 컨셉은 `3단계 집중 헤어 트리트먼트&컬러 케어 효과`. 1단계로 모발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함유한 마이크로 영양 캡슐이 모발 내 성분을 보강, 염색을 얼룩 없이 균일하게 하며 깊고 풍부한 색상을 표현해 준다.



2단계는 염모제 속에 포함된 이온실크 단백질이 손상된 모발표면을 감싸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3단계는 애프터 트리트먼트제인 키토산 폴리머 성분이 염색한 모발을 전체적으로 한번 더 감싸줘 모발을 이중으로 보호하며 염색 후 색상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한편 LG화장품사업부는 지난달 20일 하이얏트호텔에서 더블리치 트리트먼트 칼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리치 메스트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온라인 상에서 `색다른 나, 색다른 헤어쇼`란 주제로 헤어쇼가 동시에 진행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염모제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한 LG화장품사업부는 포지셔닝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라인 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www.lgcosmetics.co.kr">www.lgcosmetics.co.kr





기사입력일 : 2001-02-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