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이 드로잉하는 드루 론칭
유진이 드로잉하는 드루 론칭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4.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뷰티토크콘서트 열어

 
뷰티멘토로 불리는 배우 유진이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를 론칭, 뷰티토크콘서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토크콘서트는 데뷔한지 17년간 쌓아온 유진만의 뷰티 노하우로 개발된 메이크업브랜드 드루를 공개했다. 드루는 유진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볼과 입술, 눈 등이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맞춰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컬러와 아이템들로 준비한 스마트한 브랜드다. 색조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한 상자에 담아 간단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는 개발자 유진의 센스 있는 아이디어로 탄생했다.

 
이어 올 봄 유행할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메이크업 쇼에서는 유진이 직접 드루 제품을 가지고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러블리한 컬러의 아이섀도와 얼굴에 생기와 화사함을 심어줄 립&치크 컬러로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진, 진행을 맡은 박지윤 아니운서, 황금희에스테틱하우스 황금희 대표, 박병순 셀파크 피부과 원장 등 피부 전문가와 뷰티 게스트가 함께 하는 뷰티토크쇼에서는 뷰티에 대한 유진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물론이고, 여성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할 색조 화장품의 중요성과 필요성,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유진은 “누군가 했던 방식이 아니라 내가 직접 겪은 것, 나만의 노하우를 담아 드루를 만들었다”며 “올 봄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에게 드루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