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 참가
2013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 참가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화권에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이 지난 3월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파저우 전시장 (Pazhou Complex) 에서 개최하는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2013 중국 광저우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는 정부지원 유망 전시회로 봄, 가을에 걸쳐 매년 2회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올해 38회째로 맞았고 2008년부터는 코스모프로프아시아와 공동주최하여 매회 참관객과 바이어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에 참가한 BRTC, CL4, 퓨어힐스 브랜드 모두 박람회 내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은 제품은 바로 ‘비비크림’이다.

피부 타입 별로 차별화된 원액 성분과 캘러스배양추출물을 함유로 메이크업 기능뿐만 아니라 진정, 재생에 도움을 주는 CL4 원액 비비크림 4종은 지속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BRTC 신제품 ‘퍼스트 앰플 비비크림’은 BRTC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발효 특허성분인 특허성분인 ‘Fermentox™‘ 30%와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 ‘블루 피토 컴플렉스(Blue Phyto Complex™)’가 함유돼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차근차근 끌어올리고 피부 건강을 케어해 탄탄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발효 비비크림으로 많은 아시아 여성들과 국제 바이어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퓨어힐스 비비크림 3종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기능성 비비크림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인 성분들이 20% 함유되어 피부 개선 효과를 전달 할 수 있으며 피부 임상기관 테스트를 완료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바이어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에 참가한 BRTC, CL4, 퓨어힐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바이어들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협상이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중화권의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skinam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