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
‘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 고객 350명과 체험여행

 
스킨푸드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경기도 여주 유기농 브로콜리 농장에서 푸드 체험을 즐기는 ‘정직한 스킨푸드와 떠나는 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27일부터 4월17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75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50명에게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19일에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개별 SNS를 통해 이뤄진다.

오는 4월27일 서울과 수원, 인천, 전주, 대전, 대구 총 6개 지역에서 출발하는 이번 스킨푸드 여행은 파릇파릇한 브로콜리 수확 체험을 비롯해 경기 여주 신륵사 산책, 세종대왕릉 관람의 일정으로 준비됐다. 여행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직접 수확한 브로콜리와 푸짐한 여행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스킨푸드의 푸드 체험 여행은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들인 노력과 정성만큼 그대로 되돌려주는 푸드의 정직함은 스킨푸드가 닮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고, 고객과 함께하는 체험 여행을 통해 스킨푸드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돈독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