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간 400만개 판매된 ‘블랙슈가 결정판’

 
스킨푸드는 각질제거, 수분공급, 미백, 주름개선 등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60도 매끈결을 위한 화장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세안 후 기초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건조함으로 거칠어지거나, 흐트러진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또한 예로부터 식용으로 널리 사용되어온 고급 버섯인 능이버섯 추출물과 생명력이 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마카 추출물이 함유된 화장료 조성물인 Skin Renewup™(특허등록번호 10-1074649) 성분 및 파파야, 오렌지, 레몬, 사과로 이루어진 복합 과일 추출물이 함유돼 묵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더욱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제품 구입 시 함께 증정되는 ‘매끈결 전용 화장솜’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매끈결을 완성시킬 수 있다. 앞 뒷면이 각각 다르게 구성된 전용 화장솜의 ‘클린면’을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한 뒤, ‘흡수면’으로 화장솜에 남은 세럼을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켜 사용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9년 동안 약 4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아이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에서 한 단계 진화된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반향을 일으키며 그 효과와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는데, 또 한 번의 흑설탕 돌풍을 몰고 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스킨푸드는 제품 공개를 약 일주일 정도 앞둔 지난 4일 ‘블랙슈가 마스크의 결정판’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티저 광고를 공개하면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시키며 큰 화제를 낳았다.

스킨푸드는 티저 광고에 이은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스킨푸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등장하여 ‘각질 없이 매끈’, ‘수분 가득 촉촉’, ‘화사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블랙슈가 결정체가 오랜 과정 끝에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으로 탄생되는 순간을 극적으로 보여줌으로써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