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포어 마스터 3종’
아리따움 ‘포어 마스터 3종’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요철․잔주름 완벽히 커버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빈틈없이 완벽한 모공 커버로 하루 종일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포어 마스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어 마스터 라인은 피지로 커진 모공과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 잔주름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모공 메이크업 제품이다. 미세한 옥수수, 라이스 성분의 세범 컨트롤 파우더 입자가 유분과 피지를 빠르게 잡아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제품력을 한층 강화시켜 리뉴얼된 ‘세범 컨트롤 프라이머’와 새롭게 선보이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세범 컨트롤 팩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범 컨트롤 프라이머는 늘어진 모공과 피부요철을 마치 포토샵한 듯 감쪽같이 감춰주는 모공 프라이머 제품이다. 미네랄 폴리머 겔 성분 및 미세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오래도록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파우더 제품인 세범 컨트롤 파우더는 미세한 옥수수파우더와 라이스파우더 입자가 유분과 피지를 잡아 뽀송뽀송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무(無)파라벤, 무(無)인공색소, 무(無)동물성유래, 무(無)광물유의 4-프리 처방으로 피부트러블 걱정 없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세범 컨트롤 팩트는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해주고, 피지를 흡착시켜 유분기까지 잡아주는 피지종결 팩트이다. 향긋한 피치향으로 피지 과다 분비가 고민인 지성피부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으며, 특히 메이크업 후 번들거림이 시작되는 오후 시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도자기같이 매끄럽고 뽀오얀 아기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메이크업 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바로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이나 얼굴의 잔주름”이라며 “포어 마스터 3종을 사용하면 유분과 피지를 빠르게 잡아 모공은 물론 잔주름까지도 감쪽같이 커버해주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