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루미 프라이머’ 2종
‘라네즈 루미 프라이머’ 2종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을 조절한 듯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결과 피부 상태에 따라 ‘빛’을 조절한 듯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주는 프라이머인 ‘루미 볼륨 프라이머’와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라네즈 루미 볼륨 프라이머와 루미 블락 프라이머는 원하는 피부결에 따라, 필요한 피부 상태에 따라 빛을 조절한 듯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프라이머이다.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으로 원하는 피부 표현이 되지 않거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는 루미 볼륨 프라이머를, 번들거나 모공이 넓은 피부에는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루미 볼륨 프라이머는 빛을 반사한 듯 광택 있고 입체감 있는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프라이머로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고 조명 받은 듯 환해져 윤기 있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반면,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루미 블락 프라이머는 피부 요철을 정리해주고 피지를 잡아주어 빛을 차단한 듯 매트하고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프라이머이다. 오일을 흡수하는 파우더가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주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주며, 밀리지 않는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루미 볼륨 프라이머와 루미 블락 프라이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40ml, 3만원대.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