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최강희·싸이 투톱 뜬다
‘오늘(ONL)’ 최강희·싸이 투톱 뜬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화장품’에 ‘생활’ 코드 접목한 브랜드숍

 
소망화장품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ONL)’이 패셔니스타 최강희와 월드스타 싸이를 모델로 선정하고 3월 말 브랜드숍 론칭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최강희는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로,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 투명한 피부, 센스있는 패션감각으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동안 미모와 함께,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7급 공무원’과 ‘보스를 지켜라’, ‘달콤한 나의 도시’, 영화 ‘쩨쩨한 로맨스’, ‘달콤살벌한 연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최강희 특유의 감성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왔다.
특히, 젊은 층은 물론이고 다양한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솔직하고 자유로우면서도 원칙이 있는 그녀만의 매력이 ‘오늘(ONL)’의 모델로 제격이었다는 것이 본사 측의 설명이다.

싸이는 올해 초 남성용 CC크림 ‘맨즈 밤’의 광고 모델로 큰 이슈가 되었으며, 싸이와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드 제품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출시 한달만에 20만개 판매를 달성하여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는 극히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남성들의 뷰티멘토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싸이는 ‘오늘(ONL)’의 뮤즈로 발탁되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싸이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는 ‘오늘(ONL)’ 샵의 남성 화장품 코너에서 함께 판매될 계획이다.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ONL)’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성별과 세대를 아우르는 싸이만의 위트와 친근함,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매력이 오늘(ONL)과 닮았다”며 “강남스타일로 유튜브 조회 수 13억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스타가 된 싸이의 브랜드파워가 신규 브랜드 런칭에 강력한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신규 브랜드숍 오늘(ONL)은 기존 브랜드숍과는 다른 모델선정 기준에서 알 수 있듯이 여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로 ’화장품’에 ‘생활’이라는 코드를 녹여내어 새로운 콘셉트를 창출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