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맨 모델 장동건 발탁
아이오페 맨 모델 장동건 발탁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1.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신뢰감•믿음에 높은 점수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맨의 새 얼굴로 장동건을 발탁했다. 최근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1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하여 ‘도진앓이’ 열풍을 일으키는 등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장동건은 데뷔 이후 한 결 같이 탑배우의 자리를 지키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장동건은 조각 같은 외모와 주름없이 탄력있는 동안 피부를 지니고 있어 아이오페 맨 모델로 손색이 없다. 또한 한자리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동건의 모습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믿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되어 아이오페 맨의 대표 얼굴로 기용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오페 맨은 장동건 모델 발탁과 함께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에는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Bio-redox™)성분이 91.7% 함유되어, 흐트러진 남자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개선해준다. 또한 기존의 여성용 바이오 에센스의 피부 컨디션 개선 기능을 그대로 담으면서 애프터 쉐이브와 스킨의 기능을 추가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인큐베이터 기술은 25일간 온도, 빛, 물, 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항산화 효소를 획득한 기술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맨의 광고와 장동건의 모습 또한 TV와 잡지 등을 통해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