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화장품, 황후 비책 5종
프로랑스화장품, 황후 비책 5종
  • 조성미
  • 승인 2012.12.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는 쉽게 나이 들게 된다. 이에 프로랑스화장품은 황후의 고귀함과 아름다움의 비책을 담은 고품격 발효 한방 화장품 ‘황후 비책’을 제안한다.

황후 비책은 10가지 한방 성분을 전통비법으로 발효시켜 유효 성분을 얻어낸 발효 한방화장품으로 탄력저하, 칙칙한 안색, 잔주름, 생기 부족 등의 원인을 다스리고 음(陰)과 양(陽)의 조화를 이뤄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겨울철에 꼭 필요한 고보습 스킨케어 세트 구성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전 라인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급 발효 한방 화장품이다.

주요 성분
황후 비책은 피부 보습을 위한 감송향, 사향초, 백출, 영릉향, 세신과 피부 영양을 위한 복령, 죽여, 죽엽, 신이, 만형자 그리고 피부 진정 효능의 어성초와 마치현, 피부 주름 개선을 위한 주름개선 기능성성분 아데노신 등을 함유하고 있다.

황후 비책의 발효 한방 성분 보윤오행단(保潤五行丹)은 10가지 진귀한 약재를 100일 동안 발효시켜 만든 프리미엄급 한방 성분으로 노화의 흔적을 지우고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삼베와 전통주를 이용해 여러 효능성분을 추출하는 주침 발효하는 상용납지방처방으로 피부 영양, 보습 부여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 구성
황후비책 보윤(保潤) 영양 수액
피부에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항상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젤 타입 한방 스킨이다. 10가지 보윤오행단과 한방 생약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세안 후 흐트러진 pH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의 항상성을 회복시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시켜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150ml.

황후비책 보윤(保潤) 영양 유액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는 보습영양 한방 에멀전. 발효 한방 성분인 보윤오행단과 각종 한방 생약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여기에 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의 작용으로 주름을 완화해 주고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150ml.

황후비책 보윤(保潤) 탄력 크림
탄력이 떨어지고 윤기 없이 당기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보습탄력 크림. 피부를 위한 영양 한방 성분인 보윤오행단과 각종 한방 생약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 속 탄력을 찾아줘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방지하고 맑고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60ml.

황후비책 보윤 리페어 에센스
피부 탄력저하, 칙칙한 안색, 잔주름, 생기 부족 등의 원인을 다스려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이중기능성 발효한방 에센스. 아데노신을 함유해 처지고 주름진 피부 속 탄력을 강화시켜 젊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12가지 진귀한 약재를 발효시켜 만든 발효 한방 성분이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의 작용으로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기미를 개선해 투명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40ml.

황후비책 아이세럼
칙칙하고 주름진 눈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이중기능성 발효 한방 아이세럼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눈에 띄는 주름을 개선해주고 탄력이 떨어진 눈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12가지 진귀한 약재를 발효시켜 만든 발효 한방 성분이 지친 눈가에 생기를 더해 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의 작용으로 어둡고 칙칙한 눈밑 다크서클을 관리해줘 맑고 화사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30ml.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